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의 시대적 요구사항은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경신은 고객 및 공급자, 주주, 지역사회와의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위해 윤리경영방침을 선포하고 전 임직원이 실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경쟁력과 고객의 안전

경신은 국가 기간산업인 자동차 산업의 경쟁력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제고시켜야 하는 막중한 책무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는 의무를 부여 받았습니다.
경신은 윤리경영 실천으로 모든 이해관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일류기업으로 거듭 나기 위하여
윤리경영 방침을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경신 임직원은 이를 준수합니다.

1.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현지 국가의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환경 및 제반 관련 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며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된다.
2. 상호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이해관계자와 의사소통을 통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에 최선을 다한다
3. 경신의 임직원은 올바른 윤리관을 가진 기업시민으로 자세를 견지하고, 부단한 자기 계발과 공정한 직무 수행을 통해 개인 및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다.
4. 모든 직무 수행은 투명하고 공정한 기준에 의해 처리하고 고객과 협력업체(거래처)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와 상호이익을 보장하는 공정한 거래관계를 유지해
나감으로써 신뢰받는 정직한 기업 문화를 정착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