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1. 법규 준수
1) 국가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국내·외 법규와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규범을 준수한다.
2) 현지의 법규, 문화, 관습을 존중하고 예절과 품위를 지킨다.
2. 환경 보호
1) 환경 친화적인 기술개발 및 제품 공급에 앞장서며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2) 환경 관련 국내·외 제반 법규를 준수하며 환경보호 및 오염 방지에 앞장선다.
3.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
1) 지속적인 고용창출과 성실한 납세를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다.
2)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추진한다.

고객에 대한 책임

1. 고객 감동
1) 모든 고객은 회사 존립의 기반으로 인식하고 고객을 대함에 있어서 우열이 없이 평등하게 대한다.
2) 고객의 정보와 기술 상의 비밀을 절대적으로 보호하고 승인이 없이는 절대로 누출하지 않는다.
3)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을 바라보고 유지하기 위해 고객이 바라는 기대치 이상으로 고객을 충족시켜 감동을 준다.
2. 고객 가치 제고
1) 고객의 발전과 회사의 발전이 동일함을 인식하고 고객에게 실질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2)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상의 품질, 서비스를 최적의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증진시키는데 기여한다.

협력사에 대한 책임

1. 공정거래
1) 투명 구매
- 거래 조건에 부합하는 모든 업체에 대해서 동등한 거래 기회를 부여한다.
- 협력회사 선정은 자율 경쟁의 원칙에 입각하여 투명한 평가 기준에 따라 시행한다
2) 공정한 거래
- 협력회사와의 거래에 있어서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한 행위를 강요하지 않는다.
- 거래에 필요한 정보들은 적정한 절차를 거쳐 상호 제공하며 거래 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개선한다.
2. 협력회사와 상생
1) 협력회사에 대한 기술지원, 품질지원 및 자금 지원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장기적인 동반 성장 관계로 유지 발전시킨다.
2)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협력회사와의 투명한 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상호 노력한다.

임직원의 기본 윤리

1. 기본 윤리 준수
1) 회사의 명예는 개개인의 행위와 연결됨을 인식하고 명예와 품위를 손상시키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는다.
2)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상하, 동료간 신뢰를 구축하며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상호 예의를 갖추어 임한다.
2. 공정한 직무 수행
1) 제반 업무 처리는 항상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에 따라 수행하며 명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합리적으로 처리한다.
2) 부당하고 불공정한 이익을 목적으로 이해관계자에게 금품이나 접대 등 금전적 이익을 제공하거나 제공받지 않는다.
3. 회사 자산 보호
1) 개인적 이익을 위해 승인 없이 회사 자산을 사용 및 양도, 대여하지 않는다.
2) 기밀로 분류되는 기술정보, 사업정보, 지적재산권 등은 보안을 유지해야 하며 인가 없이는 외부 유출을 하지 않는다.
3) 타사 및 협력회사의 지적재산권도 보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