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신의 사회적 책임은 경영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의 해소, 경제적, 법적, 윤리적 책임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사회 구성원으로 사회적 책임감을 느끼며 우리가 지닌 자원과 역량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활동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나누는 기쁨, 행복한 실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
나아가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합니다.

사랑나눔

경신은 매년 사회공헌 활동 계획을 수립하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14년 경신은 전사적으로 조직적, 체계적으로 활동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라는 방치 아래 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하였습니다. 2008년부터 이어져 온 양로시설 ‘영락원’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농촌봉사활동,
사랑의 연탄 나르기, 김장 나누기 등을 통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 저소득층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행복나눔

현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경신의 성공은 끊임없는 관심과 변화없는 애정을 주신 이해관계자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에 경신은 기부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그린나눔

경신은 경영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지역사회 문제해결에 동참하는 것을 최고의 나눔 경영 실천이라는 생각으로 태풍, 폭설, 홍수 및 산불 등의 자연재해 복구활동
및 피해구제 성금기부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휴양지 자연보호 캠페인 진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